We Create value out of Risk,

고객과의 신뢰를 소중히 여기는 조은저축은행

공지사항

2017년 2분기 민원공시

작성자 :
관리자
등록일 :
2017-07-19 09:19:49
조회수 :
249

민원처리결과 공시


2017
년 2분기

 

 

1. 민원접수 건수

 

구 분

전분기

금분기

비 고

건수

건수

증감률

 

자체접수

-

-

-

 

경유접수)

13

15

115%

11 : 취하완료

  4건 : 처리완료

합 계

13

15

115%

 

 

) 금융감독원 등 타기관을 통해 접수된 민원

 

2. 유형별 민원처리건수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단위 : , %)

구 분

전분기

금분기

비 고

건수

건수

증감률

유형

업무 응대

-

-

-

 

채권 추심

10

7

▽70%

 

개인 정보

-

3

△300% 

 

한도금리 및 대출거절불만

1

-

100%

 

규정 등 오해

1

-

100%

 

명의 도용

1

3

300%

 

기타 질의요청

-

2

200%

 

합 계

13

15

115%

 

    상기 현황은 반복민원 및 당행 소관이 아닌 민원은 제외되어 있습니다.